오라클 OS2

오라클OS2는 오라클 운영과 측정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최신 운영 소프트웨어입니다. 센서의 정밀도 향상 뿐만아니라 운영 안정성, AI 알고리즘 개선, 저전력 설계 등 많은 부분에서 높은 신뢰도를 갖습니다.

미세먼지 측정 알고리즘 (PM1.0, PM2.5, PM10)

오라클에 사용되는 미세먼지 측정 센서는 굉장히 민감한 감도를 가진 레이저산란식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 측정 센서는 감도차이에 의해 측정값에 많은 오차를 갖고 있습니다.

 

오라클 OS2의 미세먼지 교정 알고리즘은 이러한 감도를 자동으로 교정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하고 있어, 교정 알고리즘을 통한 측정값은 약 42배가량 정확한 수치를 나타내어 환경부로부터 1등급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오라클의 교정 알고리즘은 환경부 인증 1등급 인증으로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환경 오염 센서 교정 알고리즘

화장품, 방향제 등에 다량 포함되어 있는 휘발성유기화합물의 농도는 실내 환경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환경에서도 정확한 측정값을 나타내기 위해 오라클 OS2의 환경오염센서 교정 알고리즘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감지되면 즉시 교정을 시작합니다.

이산화탄소는 우리 호흡 뿐만 아니라 겨울철 보일러에서 배출되는 가스에 매우 높은 농도로 포함되어 있으며, 날씨, 계절, 지역, 고도, 실내 환경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오라클 OS2는 ​이러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알고리즘이 탑재되어 있으며, 자동 교정을 통해 오라클의 동작에 오차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조도 센서 교정 알고리즘

센서의 미세한 감도 차이에 의해 생기는 주변 밝기를 인식 오차의 교정은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에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 개발된 오라클 OS2는 512단계로 주변 밝기를 인식하고 밤과 낮은 밝기를 AI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정합니다.

 

주변 밝기를 인식하여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오라클 OS는 약 30 센티미터 지름에 새겨진 대형 디스플레이는 10 미터 밖에서도 또렷하게 구분됩니다.

밤에는 어둡게 낮에 밝게 비추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눈부심 없이 또렷하게 현재 시간과 실내 공기질 정보을 24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